뉴스

R&G 글로벌은 저마다 가지고 있는 고유 한 개성을 더 밝게 빛낼 수 있는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last makeup '청기명기' 여성청결제 출시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주)알앤지글로벌에서 여성청결제 ‘청기명기’를 출시했다.

‘여성청결제’는 질 속 pH밸런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세척해준다. 질점막은 pH 4.5~5.5 정도의 약산성 상태에서 가장 건강하게 유지되며, 염기성을 띠는 시중에 판매되는 바디워시나 비누로 세척한다면 외음부의 세균 저항력이 저하될 가능성이 있다.

건강을 위하여 질 속의 pH 밸런스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만약 질 속의 pH밸런스가 무너지면 질세균증식, 세균성질염, 질가려움증, 질분비물 등의 증상을 보일 수 있다.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여성청결제를 구입하여 섬세한 케어를 통해 pH밸런스를 유지하는 청결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섬세한 질케어를 위하여, 많은 시간이 필요할까? 아니다. 휴대성이 좋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섬세한 케어를 가능케한 제품을 소개한다.

여성청결제 청기명기는 아시아홀리오크충영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포트마리골드꽃수, 라벤더꽃수를 사용하여, 예민한 부위의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위한 약산성 pH 미스트형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여성들이 큰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섬세한 케어를 가능할 수 있게 하였다.

간단한 사용법만으로도 산성밸런스를 맞춰주고 면역력을 증가시켜 방어시스템을 구축하여 질건강은 물론, 냄새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lastmakeup 청기명기 주원료 아시아오크충영추출물이란, 아시아오크충영추출물은 여성의 건강에 아주 유용한 식물로 알려져 있다. 염증에 좋고 냄새제거와 여성의 불쾌한 부분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어 여성 건강에 많은 도움을 큰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청결제와 달리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으며, 원료인 폴리감미글루 탐산(y-PGA)로 칸디다균(곰팡이균)에 대한 향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분비물로 인한 염증을 줄여준다.

더불어 lastmakeup 청기명기 언제 어디서나 민감한 와이존을 케어해주는 다각도 분사형 미스트형식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원료와 뛰어난 효능적인 측면, 간편한 휴대성으로 기능적인 편리함까지 두루 갖추어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한편, 질 건강을 위해서는 청결과 통풍이 제일 중요한데, 수영장이나 공중 화장실에 다녀오면 질을 깨끗이 씻어주는 것이 좋으며, 목욕이나 샤워 후에는 질을 잘 말려 습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통풍이 잘되는 순면 속옷을 입고 너무 꽉 끼는 하의는 통풍이 되지 않아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김태곤 기자 nbntv.ktg@gmail.com

기사 URL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7599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회사명: (주)알앤지글로벌 R&G GLOBAL ㅣ 대표: 류훈주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과학기술원 B동 304호
사업자등록번호: 409-81-78849 ㅣ 통신판매신고 제2018-광주북구-0760호
대표번호: 1588-2221

Copyright ⓒ R&G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전화상담